가수 정동원의 능청미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동원이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콘텐츠 ‘신입사원 정사내’를 공개했다.
‘신입사원 정사내’는 지난 1일 발매된 정동원의 미니앨범 ‘사내’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컴백 콘텐츠다.
정동원이 신곡을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만큼 능숙한 입담과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에서 정동원은 회사의 신입사원인 ‘정사내’라는 가상 캐릭터로 등장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이목을 끌었다.
정동원은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정사내입니다” 하는 우렁찬 인사와 함께 등장하며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정동원은 신입사원 ‘정사내’로서 공식 팬카페에 새로 가입하는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댓글과 SNS를 업로드 하는 등의 각종 업무를 수행했다.
또한 자신의 곡 ‘Love Actually’를 무반주 완벽 라이브로 짧게 선보였으며 다정한 메시지를 전하는 등 여러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했다.
그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