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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보다 경험”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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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와 손잡고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내달 24일 서울신라호텔과 내달 13일 제주신라호텔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사진=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와 손잡고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내달 24일 서울신라호텔과 내달 13일 제주신라호텔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사진=신라호텔)

뷰티 산업에서 ‘경험 중심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은 스파·VIP 트리트먼트·맞춤형 컨설팅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서비스로 확장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신라호텔은 일본 럭셔리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와 협업해 국내 최초 플래그십 스파를 선보이며 단순한 화장품 구매를 넘어 ‘럭셔리 뷰티 리추얼’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화장품업계에서도 제품 자체 보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에 더 중점을 두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공간’이다.(사진=픽사베이)
화장품업계에서도 제품 자체 보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에 더 중점을 두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공간’이다.(사진=픽사베이)

럭셔리 뷰티 산업, ‘경험 소비’로 이동 중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소비자들은 단순히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고유한 경험을 선호한다.

업계에서는 화장품 소비 트렌드가 ‘소유’에서 ‘경험’으로 변화하면서 고가 화장품 대신 VIP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홈케어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직접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며, 럭셔리 브랜드들의 서비스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요소가 연결된 공간에서 심신의 상태와 삶의 질을 높이는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픽사베이)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요소가 연결된 공간에서 심신의 상태와 삶의 질을 높이는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픽사베이)

 ‘웰니스 & 뷰티’ 트렌드 확산, 힐링 서비스 인기

팬데믹 이후,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힐링’과 결합한 뷰티 서비스가 특히 각광받고 있다.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 웰빙 중심 뷰티 솔루션이 주목받는 시대가 되고 있다.

럭셔리 스파, 개인 맞춤형 피부 컨설팅, 고급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체험형 서비스 시장 성장하고 있고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신라호텔이 선보이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 시장의 ‘체험형 서비스’ 확장 신호탄을 의미한다.

업계 관계자는 명품들이 해외시장에 진출할 때 그 나라의 최고급 호텔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호텔신라가 글로벌 체인 호텔들을 제치고 1순위로 대접받는 것은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사진=신라호텔)
업계 관계자는 명품들이 해외시장에 진출할 때 그 나라의 최고급 호텔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호텔신라가 글로벌 체인 호텔들을 제치고 1순위로 대접받는 것은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사진=신라호텔)

신라호텔 X 끌레드뽀 보떼 – 세계 최초 플래그십 스파 오픈

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와 협업해 끌레드뽀 보떼 브랜드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서울신라호텔(3월 24일)과 제주신라호텔(3월 13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글로벌 최고급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1991년), 에르메스(2004년), 키톤(2007년) 등의 국내 1호점을 유치한 데 이어 그라프(2013년), 모이나(2016년) 등 초 럭셔리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진출 1번지’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끌레드뽀 보떼 스파를 유치하면서 최상위 럭셔리 스파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출처=끌레드뽀 보떼)
(출처=끌레드뽀 보떼)

스파,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와 럭셔리 경험 제공

끌레드뽀 보떼 스파에서는 첨단 피부 과학과 정교한 리추얼을 통해 피부의 숨은 광채를 깨우는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SKIN PURIFICATION AND REGENERATION | SYNACTIF (출처=Clé de Peau Beauté)

 Radiant Renewal Retreat 

끌레드뽀 보떼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Key Radiance Care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트리트먼트다.

끌레드뽀 보떼만의 스킨 인텔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더 세럼’과 하이퍼포먼스 안티에이징 크림인 ‘더 크림’을 이용하여 정교하게 디자인된 트리트먼트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매끈하고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피부 컨디션에 맞는 페이셜 세럼을 이용해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팔과 데콜테 라인을 집중 케어하는 상체 트리트먼트가 긴장을 완화하고 탁월한 휴식을 선사한다.

△얼굴과 목, 데콜테를 케어하는 Radiant Renewal 프로그램과 △상체까지 모두 케어하는 Total Radiant Renewal 프로그램이 있다.

② Synactif Sculpting Facial

끌레드뽀 보떼 피부 과학 연구소의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이 빚어낸 끌레드뽀 보떼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을 트리트먼트로 구현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다.

시나끄티프 컬렉션의 강력한 포뮬러와 첨단 디바이스, 그리고 고객의 피부에 따라 맞춰 디자인하는 10단계의 트리트먼트의 시너지는 입체적이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얼굴과 목, 데콜테를 케어하는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③ Synactif Signature Age Defying Retreat

끌레드뽀 보떼 피부 과학 연구소의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이 빚어낸 끌레드뽀 보떼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을 트리트먼트로 구현한 페이셜과 바디 트리트먼트다.

시나끄티프 컬렉션의 강력한 포뮬러와 페이셜과 바디 피부에 맞춰 디자인된 정교한 테크닉이 탄탄하고 젊어보이는 피부와 매끄러운 바디로 케어해준다.

△얼굴과 목, 데콜테를 관리하는 Deluxe, △상체까지 케어하는 Ultimate, △몸 전체를 케어하는 The masterpiece 프로그램이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한 화장품 구매보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럭셔리한 경험을 원한다 (사진=신라호텔)
소비자들은 단순한 화장품 구매보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럭셔리한 경험을 원한다 (사진=신라호텔)

럭셔리한 공간 & 프라이빗한 경험

서울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레스팅 라운지와 7개의 프라이빗 트리트먼트 공간을 갖추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관리를 제공한다.

아이보리, 골드톤 무드로 편안함을 느끼도록 조성된 레스팅 라운지는 통창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어, 스파를 마친 후 남산의 사계절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기념해 ‘럭셔리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 – ‘스파 생츄어리(Spa Sanctuary)’ 패키지

객실 1박 +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포함

이용 기간: 3월 24일 ~ 6월 30일

제주신라호텔 – ‘리트리트 콜렉션(Retreat Collection)’ 패키지

스위트 객실 1박 + 제주공항-호텔 간 픽업 & 샌딩 서비스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 룸서비스 조식(2인) + 웰컴 트리트(와인 & 스위츠) 제공

이용 기간: 3월 13일 ~ 5월 31일

제주신라호텔 전경 /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전경 /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일상으로부터의 탈출 (사진=제주신라호텔)

신라호텔, 럭셔리 뷰티 경험의 중심이 되다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럭셔리 브랜드가 직접 제공하는 최상위 뷰티 경험의 결정판이다.

신라호텔은 초프리미엄 뷰티 서비스를 통해 럭셔리 호텔 & 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의 스파·트리트먼트·맞춤형 피부 관리 서비스로 확장은 계속될 전망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루이비통을 비롯한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 최초 시장 진출 시 신라호텔을 선택하고 있다”면서 “흥행성과 가능성을 고려한 자체적인 판단의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를 찾고 있다”고 뉴스프리존에 말했다.

뉴스프리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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