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래퍼 Awich(에이위치)가 오는 2월 28일 신곡 ‘Asian State Of Mind’를 발표한다.
이번 곡은 마이크 릴레이 형식의 사이퍼 곡으로, 아시아 힙합의 정점을 이끄는 네 명의 래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았다.

피처링 진에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요한 인물인 Jay Park(박재범), 인도의 힙합 스타 KR$NA, 중국 힙합 그룹 Higher Brothers의 리더 Masiwei, 그리고 캄보디아의 영웅 VannDa가 함께했다. 각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시아 힙합의 결속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에이위치는 앞서 래퍼 JP THE WAVY와 함께 한국 매체 LEmag와의 인터뷰에서 “아시아를 하나로 만들고 싶다. 힙합은 미국에서 탄생했지만, 아시아인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역시 아시아가 하나 되는 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여러 사람들과 교류해서 곳곳의 지역을 연결하다 보면 또 서로 간에 다른 데서 연결이 될 수도 있지마 아무래도 연결이 안 되면, 해낼 수 없는 것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같은 생각을 하고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과 연결되서 점점 하나가 되어가는 걸 상상하고 있다. ”라고 생각을 밝힌 바 있다.
‘Asian State Of Mind’는 아시아의 통합, 웅장함, 그리고 힘을 표현한 곡으로 전 세계 아시아계 사람들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대규모 뮤직 비디오도 동시에 오후 8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