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진 기자] 가수 정서주가 2월 네티즌 어워즈에서 유의미한 기록을 남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정서주는 이번 달 ‘5만 클럽’에 가입하며, 여자가수상 부문 최초로 5만 표를 돌파한 주인공이 되었다.
이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응원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로, 정서주의 탄탄한 팬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됐다.

25일 오후 5시 41분 기준, 정서주는 5만 193득표를 기록하며 여자가수상 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는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투표에서 의미 있는 성취로 평가되며, 그의 음악과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의 열렬한 지지가 반영된 결과다.
정서주는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활발한 음악 활동과 함께 무대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 등이 팬심의 결집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여기에 팬들은 더욱 결집된 응원으로 그의 행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과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올해 초부터 뜨거운 화제 속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서주는, 이번 네티즌 어워즈에서의 의미 있는 기록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가 만들어갈 새로운 기록과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정서주는 최근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 “송가인이 미스트롯에 나가라고 추천했다”며 “좋은 결과를 얻은 건 선배님 덕분”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하기도 했다.
이에 송가인은 “멀리서 듣자마자 눈에 띄었다”고 회상했다.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