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 ㈜아성다이소, ‘2025년 봄맞이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다이소몰에서 2월 24일부터 3월 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500P를 적립해 준다. 적립은 4월 10일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는 1일 1회로 기간 내 2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소 매장에서는 2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000P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첫 결제가 아닌 경우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2회(1일 1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과 다이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맛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를 담은 ‘플로팅 슈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또한 카라멜과 바닐라 향 시럽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
‘감귤 히비스커스 티’는 감귤과 레몬을 활용한 노란색과 히비스커스의 붉은색 조화가 특징이다. 시트러스 과일의 상큼함과 허브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 말차 라떼’는 봄이 주는 초록색을 표현하는 말차 라떼에 딸기 과육으로 포인트를 주어 색감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말차의 달달하고 쌉싸름한 맛과 딸기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며, 아이스 전용으로 출시되어 따뜻한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번 봄 시즌 메뉴 3종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오리온, ‘All New 비틀즈’ 재출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일정을 앞당겨 ‘비틀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All New 비틀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1990년에 출시한 비틀즈는 다양한 과일 맛을 골라 먹는 재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츄잉캔디다.
오리온은 지난해 6월을 끝으로 비틀즈 생산을 종료하고, 맛과 식감을 높이기 위한 연구 개발에 착수했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비틀즈를 다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졌고,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이었던 일정을 대폭 앞당겨 2월에 선보이게 됐다.
All New 비틀즈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30년 넘게 축적해 온 오리온의 ‘캔디 개발 기술력’으로 한 알의 크기를 두 배 가까이 키워 한 번에 두 알을 먹는 듯한 풍성함과 함께 한층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과일 과즙을 넣은 포도, 사과, 레몬 등 세 가지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 웅진식품,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캔 제품 선봬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가 마시기 간편한 캔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8월 출시한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한다. 특히,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앞서 출시된 ‘초록매실 제로’에 청량한 탄산감을 더한 제품으로 초록매실의 ‘매실음료 1위’ 자리를 공고히 지키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국산 매실 과즙에 탄산을 담아 상큼하고 달콤한 매실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페어링하기에 잘 어울리고 속이 답답할 때 마시면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한 번에 마시기 부담 없는 35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소매점을 포함해 각종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