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오는 22일부터 3회에 걸쳐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마세라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Maserati Driving Experience)’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세라티의 하이퍼포먼스와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마세라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모든 고객이 시승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마세라티의 다양한 모델을 시승하며 차량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행사 일정은 2월 22일부터 3월 2일까지는 그레칼레 GT, 모데나, 트로페오, 3월 8일부터 16일까지는 뉴 그란투리스모 모데나, 트로페오 및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3월 20일부터 26일까지는 그레칼레 폴고레 모델이 포함된다. 시승을 원하는 모델은 전시장에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마세라티의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고객들은 마세라티 차량을 시승하며 럭셔리한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행사에 포함된 그레칼레는 지난해 10월에 공개된 마세라티의 럭셔리 SUV로, 동급 최고의 실내 공간과 스포티함을 겸비했다. 특히 그레칼레 폴고레는 마세라티가 선보인 순수 전기 SUV로 최고 출력 410kW, 최대 토크 820Nm, 최고 속도 220km/h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는 마세라티의 대표 스포츠카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다. 그란투리스모는 2도어 4인승 쿠페, 그란카브리오는 2도어 4인승 컨버터블 모델로, 고속 주행뿐만 아니라 편안한 승차감까지 제공하는 그랜드 투어러 모델이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고객들이 마세라티가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와 하이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마세라티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행사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세라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