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라인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티스테이션닷컴 라이브 위크(Live Week)’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업계 최초로 공식 온라인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도입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제공되는 기본 쿠폰팩을 통해 행사 제품을 40만 원 이상 구매하면 2만 원, 80만 원 이상 구매하면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지정된 기간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2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행사 제품 소개와 함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공하는 차량 등록 기반 서비스 ‘올마이티(all my T)’를 소개한다. ‘올마이티’는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장착,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더블 할인 쿠폰팩이 제공되며,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최대 8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를, 5명에게는 ‘딥티크 차량용 방향제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티스테이션닷컴을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실시간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국 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