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이 한지민과 함께 네컷사진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15일 이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가득한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준혁과 한지민이 네컷사진을 찍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청바지에 셔츠를 매칭한 시밀러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사랑에 빠진 것 같은 모습에 지난 14일 종영한 SBS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속 강지윤과 유은호의 모습과 현실이 구별이 되지 않아, 작품을 사랑한 시청자들에게 가슴 가득 달달함을 더한다.
한편, 지난 14일 ‘나의 완벽한 비서’는 꽉찬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이준혁은 ‘나의 완벽한 비서’를 통해 제대로 된 로맨스 연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열혈한 반응을 이끌었다. 감정을 직접 표현하기보단 배려 깊은 행동과 깊은 눈빛으로 상대를 향한 마음을 표현하는 연기는 더욱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엇보다 두 배우의 로맨스 연기는 자극적 요소 없이 잔잔하고 따뜻한 드라마에서, 오직 남녀 사이의 텐션만으로 도파민을 터트리며 호평을 받았다.
▶김희정, 비키니에 꽉찬 볼륨감…탱글한 건강美 자랑하며 “Be my 초콜릿”
▶ 맹승지, 살짝 숙인 포즈에 더 돋보이는 ‘묵직 볼륨감’…아찔한 수영복 자태
▶ 정순주 아나,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서 식사를…”정글 속에 퐁당”
- ‘뮤뱅’ 1위후보, 아이브 곡vs 아이브 곡…”모두 1위 후보, 신기” 소감
- ‘나완비’ 김도훈, 종영소감+일문일답 “이준혁과 팔씨름 기억 남아…많이 상의했다”
- 한지민♥이준혁 ‘나완비’, 꽉찬 해피엔딩…자체 최고 시청률로 유종의 미
- 선미, 대놓고 유혹적인 패왕색 면모…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고양이 “먕”
- 달수빈, 브라톱 입고 침대에 누워 아찔 포즈…과감한 노출에 갓벽 보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