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빅뱅 지드래곤과 워너원 황민현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사진=싱글리스트](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137/image-18e2fd49-05c6-4375-91e0-6e791f79fdfc.jpeg)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6,000,13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아스트로 차은우, 빅뱅 지드래곤, 워너원 황민현,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정국, 라이즈 원빈, 샤이니 키, 방탄소년단 뷔, 워너원 강다니엘, 엑소 백현, 슈퍼주니어 규현, 빅뱅 태양, 슈퍼주니어 희철, 빅뱅 대성, 세븐틴 호시, 세븐틴 우지, 세븐틴 민규, 슈퍼주니어 시원, 샤이니 태민, NCT 도영, 라이즈 성찬, 더보이즈 주연, 방탄소년단 RM, 세븐틴 정한, 세븐틴 승관, 세븐틴 도겸, 세븐틴 원우, 워너원 옹성우, 샤이니 민호 순이다.
![사진=싱글리스트](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137/image-16cf6f8f-d334-47d3-8218-65796fbc59d6.jpeg)
1위를 기록한 아스트로 차은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1,516,614 미디어지수 1,398,239 소통지수 1,275,828 커뮤니티지수 1,840,9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31,598로 분석됐다.
링크분석에서 ‘관능적이다, 잘생기다, 광고하다’가, 키워드 분석에서는 ‘핀란드 셋방살이, 광고모델, 얼굴천재’이 높게 나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