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43엔터테인먼트](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082/image-43fb280d-ef9c-4f68-a2f7-577f7d16a2c6.jpeg)
그룹 메이딘(MADEIN)이 준비한 특별 선물의 도착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보 ‘MADEIN FOREVER(메이딘 포에버)’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메이딘의 ‘MADEIN FOREVER’는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얼굴을 탐구하며, 그룹 서사에 새로운 장을 더하는 작품이다. 메이딘은 이번 신보를 통해 내밀한 감정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서로 다른 매력을 담은 더블 타이틀이 수록된다. 메이딘은 듀스(DEUX)의 원곡을 한층 더 깊고 강렬한 사운드로 리메이크한 ‘사랑, 두려움’, 관계 속에서 마주하는 거리감과 갈등을 그린 ‘SATURN(새턴)’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전망이다.
정식 발매에 앞서 메이딘은 13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던 만큼, 뜨거운 컴백 열기 속 이들이 선보일 선공개 스테이지를 향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던 데뷔 EP ‘상승’과는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의 음악으로 돌아오는 메이딘. 한층 더 성장한 역량으로 팬심을 정조준할 ‘MADEIN FOREVER’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3-0082/image-192a8903-cfad-40c0-b3fe-5426f7d0c97f.jpeg)
◇ 메이딘표 사랑과 감정의 궤도
메이딘은 감정적 여정을 함께 나누며 깊은 공감과 연결을 만들고자 한다. 이들은 토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관계의 은유를 녹인 선공개 타이틀 ‘SATURN’으로 닿을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을 그려내며 풍부해진 감정선을 자랑,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타이틀인 ‘사랑, 두려움’ 역시 메이딘표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이딘은 사랑의 강렬함과 두려움이 만들어내는 혼란 그리고 치명적인 매력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오랜 잔상을 남기며 새로운 도약을 향해 한 걸음을 더 내디딜 계획이다.
◇ ‘레전드 듀오’ 듀스 리메이크
메이딘의 ‘사랑, 두려움’은 한국 대중음악의 전설 듀스의 원곡을 독창적인 해석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이 지닌 감미로운 멜로디와 내적 갈등의 감성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풀어내 명곡의 재발견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메이딘은 ‘사랑, 두려움’으로 그 시절 감성을 소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연결고리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1996년 발매된 듀스의 곡이 2025년 메이딘의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하는 만큼, 세대 불문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속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반전 매력 품은 치명美
메이딘은 ‘MADEIN FOREVER’를 통해 설렘을 노래했던 데뷔 타이틀 ‘UNO(우노)’의 청순한 얼굴을 지우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무장한다. 앞서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아련하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낸 이들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처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메이딘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180도 달라진 파격 변신으로 성장 서사를 이어갈 이들의 컴백을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메이딘은 14일 오후 6시 ‘MADEIN FOREVER’를 정식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 ‘SM 새 걸그룹’ 하츠투하츠, 첫 싱글 무빙클립 공개…’신비로운 스쿨버스 투어’
-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제작확정…“꾸준한 사랑덕분, 발전된 모습 찾아뵐 것”
- 디스프레드 “트럼프 정책·유동성 축소 영향에 가상자산 시장 혼조세 지속”
- 흥국화재,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車보험료 17%까지 할인
- KB손해보험, ‘코코스퀘어 펫스티벌’ 참가…펫보험 필요성 홍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