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한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지난 12월 푸마와 로제가 함께 선보인 ‘스피드캣’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클래식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핑크 블러쉬 컬러의 스피드캣을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산뜻한 컬러감이 강조된 새로운 스피드캣과 함께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과 아카이브 그립 백 등의 악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푸마는 올해도 스피드캣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적용한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로제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스니커즈 씬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로제와 함께 선보인 스피드캣은 클래식한 레드와 블랙, 핑크 블러쉬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무신사, ABC마트 등 멀티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레이싱모델 김세라, 얇은 끈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묵직함…레전드 비키니핏
▶ ‘아역 출신’ 이수민, 갈수록 과감해지네…속옷 비치는 시스루 입고 “아 몰라”
▶ ’15살 연상♥’ 앨리스 출신 소희, 가슴 부분만 꽉 끼는 셔츠…여전한 글래머
- 지드래곤, 현재 솔로 고백…데프콘 “‘나는솔로’ 연예인특집 한 번 나와”
- 송선미, 11살 딸이 있었어? 똑 닮은 딸 아리 최초 공개
- 수지, 씁쓸함 속에 담긴 희망…일상의 미학 담은 ‘컴백’ 콘셉트 포토
- SM,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D-2…30년 음악 여정의 새로운 장
- 르세라핌 사쿠라, 3월 컴백 앞두고 중단발 변신…성숙해진 분위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