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가상 결혼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조권, 가인이 재회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유튜브채널 ‘무조권’에는 “2am 전국투어 콘서트 비하인드♥︎ (feat.아담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2am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에 임한 조권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2am 전국투어 콘서트에 방문한 가인의 모습. 과거 조권과 가상부부로 활약했던 가인은 대기실에서 2am 멤버들과 만났다. 가인은 위화감하나 없이 진운에게 “머리 잘랐어?”라고 근황을 체크하고, 조권에게 “비싼 거 입었다”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조권은 “뭐 먹고 왔어?”라고 그를 챙겼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포옹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조권과 가인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이어가며 친분을 과시했다. 패션을 이야기하는 가인에게 조권은 “30년 된 스타일리스트”라고 이야기했고, 가인은 빵터졌다. 기념 사진을 찍으려는 2am멤버들은 가인에게 조권 자리에 서라고 했고, 임슬옹은 “슬쩍 흔들리면 우리 멤버 같기도 해”라며 “조권 없어도 가인이가 여기 서 있으면 될 거 같은데?”라고 가인을 조권의 자리에 세우고 사진을 찍었다.
이어 조권이 등장한 후 가인은 “우리 둘만 되게 행복하게 찍자”라고 제안하며 커다란 하트를 제안했고, 창민은 “보통 손으로 하트하지 않냐”라고 이야기해 다시 한 번 현장을 폭소케했다. 이어 아담부부 투샷 당시에도 가인은 조권의 품에 폭 안겨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 리사, 한뼘 속옷에 망사 커버 입고 댄스…모든 움직임이 파격
▶ 이혜성, 파격 시스루 스커트에 ‘베이글녀’ 자태…”영감을 주는 패션쇼”
▶ 하지원, 배꼽마저 예쁜 치어리더계 아이돌…육감적 베이글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