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추운 입춘을 지났다. 긴 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함’과 ‘힐링’이 필요한 시기다. 알리익스프레스가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피로 회복 아이템을 추천한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차 한 잔은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준다. 겨울철 체온을 높이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밍고 꿀생강차 티백’은 겨울철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최적의 선택이다. 설탕 대신 순수 꿀이 첨가돼 무설탕, 제로칼로리로 더욱 건강하다. 카페인에 의존하지 않고도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과일이나 시나몬 스틱을 추가하면 뱅쇼로 변신해 특별한 겨울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어깨와 목의 긴장을 방치하면 피로가 쌓여 일상생활 리듬이 깨질 수 있다. ‘데일리룸 목어깨 마사지기’는 4D 입체 마사지 방식을 통해 근육 깊숙이 섬세하고 강력한 케어를 제공한다. 고탄력 고정 스트랩 덕분에 마사지기를 몸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어 양손이 자유롭다. 3단계 속도 조절과 온열 기능으로 개인 맞춤형 마사지도 가능하다.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돼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쌓이는 겨울철의 무거운 피로를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다.
겨울철 긴 밤이 이어지며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레토 양면 수면안대’는 99%의 빛 차단 효과로 암막에 가까운 환경을 조성해 편안한 수면을 유도한다. 또한 15g의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 조절 가능한 끈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이 유지된다.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깔끔한 폴리에스터 면, 겨울철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실크 면을 선택할 수 있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피부와 목이 쉽게 메마르는 계절이다. ‘AB-A79UH 초음파 가습기’는 회전 가능한 분무구를 통해 방 안 구석구석에 촉촉한 공기를 전달한다. 적절한 습도를 유지해 심리적 편안함을 제공한다. 초저소음 기능과 안정적인 팬 회전 설계 덕분에 밤에도 방해받지 않는 조용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최대 60시간 동안 가습이 가능하며 4ℓ 대용량 수조 덕분에 물을 자주 보충할 필요 없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권영세 “경제민주화 오독하면 규제 많아져…경제자유화 필요”
- “유니콘이 줄어드는 K-스타트업, 실패에서 해답 찾아야”
- [에듀플러스]원대협, 2월 중 ‘원대협법’ 국회 통과 추진한다
- ‘컴백 D-1′ t024, ‘Make the vibe’ 퍼포 티저…기대감 ‘폭발’
- 눈 감은 윤석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