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어워즈’ 인기상 투표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행 중인 ‘디 어워즈(D Awards)’ 인기상 투표가 각 부문에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인기상 트로피를 손에 쥘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 ‘베스트 솔로 인기상’ 남자 부문에는 정동원, 김재중, 이승윤이, 여자 부문에서는 아이유, 트와이스 쯔위, 레드벨벳 웬디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베스트 그룹 인기상’ 남,여 부문에서는 각각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엑소, 제로베이스원, 르세라핌, 트와이스, 유니스, 트리플에스 등 내로라하는 K팝 그룹들이 1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아이돌 그룹 멤버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유픽 초이스’ 남자 부문에서는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장하오, 엔하이픈 니키가, 여자 부문에서는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트와이스 채영, 이즈나 최정은 등 핫한 스타들이 접전 중이다.
‘제 1회 ‘디 어워즈(D Awards)’ 인기상 최종 우승자가 팬 투표 100%로 결정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베스트 솔로 인기상’은 오는 7일, 글로벌 유픽 초이스는 11일, 베스트 그룹 인기상은 13일 등 순차적으로 투표가 마감된다.
더불어 현재까지 ‘디 어워즈’ 출연을 확정 지은 14팀을 대상으로 하는 ‘UPICK X D Awards Fan Support’ 투표도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엔하이픈, 라이즈, 엔시티위시, 킥플립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최종 1위를 차지한 그룹에게는 보상으로 공연장 메인 출입구 옆에 위치한 대형 LED 광고가 제공된다.
유픽에서는 ‘디 어워즈’ 인기상 투표 외에도 시상식 현장을 직관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디 어워즈(D Awards)’ 시상식은 오는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유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