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년만의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이 2025년 2월의 첫번째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베네피트의 2025년 두 번째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와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스플래시 듀이 틴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변함 없는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등 8개국 아시아 투어 준비와 각종 예능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태연을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번 화보의 테마는 ‘cool & hip 오피스 사이렌’. 깔끔한 오피스 무드의 세트 안에서 ‘힙’한 태연만의 바이브를 뽐냈다. 화보 속 태연은 베네피트에서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해 클린하고 사랑스러운 피부 바탕 위에서 빛나는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뽐내고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더블 하이브리드 브러시가 특징인 제품.
더불어 태연의 입술을 물들인 제품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태연이 직접 자신의 ‘베스트 픽’ 립 틴트로 손꼽기도 한 제품으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스테디 셀러로 등극한 바 있다. 2025 S/S 뷰티 트렌드에 적합한 워터 글로우 텍스처를 지녀 입술에 즉각적인 윤기와 생기, 원하는 만큼의 발색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긴 촬영으로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정이지만 ‘믿듣탱’ ‘믿보탱’이라는 별명다운 긍정적인 바이브, 에너지를 잃지 않으며 팬심저격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는 태연의 모습에 현장 스탭과 브랜드 관계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기도.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한 태연과 〈엘르〉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탄생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 뷰티 필름과 유튜브 영상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 SNS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태연이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