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초연 뮤지컬 ‘너의 결혼식’이 오는 3월 20일(목) 개막 소식을 알리며 포스터와 초연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2018년 개봉 당시 282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박보영·김영광 주연의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원작 영화의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하고 캐릭터들의 서사도 한층 강화하여 엉뚱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고등학교 시절 전학 온 승희에게 첫눈에 반해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황우연’ 역에는 김인성, 노윤, 홍주찬이 맡는다. 우연의 첫사랑이자 3초의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환승희’ 역에는 강혜인, 이봄소리, 유소리가 캐스팅되었다.

우연과 고등학교 시절부터 늘 함께한 가장 친한 친구 ‘옥근남’ 역에는 이종석, 박준형이 연기한다. 승희와 동갑이자 같은 의상 디자인과 후배 ‘공자’ 역에는 조현우, 남민우가 함께하며, 연애 경험이 많은 카사노바 ‘최수표’ 역에는 성재, 최반석이 맡는다. 또한 박세훈, 노현창은 승희의 대학시절 남자친구 ‘윤근’ 외 멀티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미주, 방가희는 근남의 여자친구 ‘은영’ 외 멀티 캐릭터를 맡는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동명 영화를 제작한 ㈜필름케이가 제작을 맡았다. 제작사 ㈜필름케이 김정민 대표는 “자신의 첫사랑 같은 작품인 ‘너의 결혼식’을 필름케이 첫 뮤지컬로 만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승희를 향한 우연이의 일편단심의 마음으로 공연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올봄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첫사랑 이야기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창작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오는 3월 20일(목)부터 6월 8일(일)까지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