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 임한별 / 사진=트라이어스미디어, OS프로젝트 |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톱5 콘서트 무대에 명품 보컬리스트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하동균과 임한별이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톱5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30분, 2월 9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며 관객들과 만난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이번 공연은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활약을 보여준 대상 이재엽, 금상 더티슈, 은상 펜타클, 동상 최여원, 장려상 황건우 톱5의 화려한 무대들이 예고된 특별한 콘서트다.
여기에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동균과 임한별이 ‘TV조선 대학가요제’ 톱5 콘서트 무대에도 서게 되면서 심사위원과 출연진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하동균과 임한별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국보급 보컬 마스터 군단으로 출연해 심사위원으로서 날카로운 안목과 예리한 평가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출연진들을 격려하고 지지한 바 있다. 당시 인연으로 알게 된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톱5의 콘서트를 직접 응원하고자 이번 무대에 특별 게스트로 서게 됐다.
하동균은 전매특허인 허스키한 음색에 독보적인 매력으로 히트곡 ‘그녀를 사랑해줘요’, ‘내가 그댈’, ‘나비야’ 등을 발표했다.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 대표곡들로 ‘이별 발라드 장인’으로 각광받았다. 두 사람의 특별 출연 소식에 ‘TV조선 대학가요제’ 콘서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톱5의 특별한 무대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무대도 예고했다. 하동균과 임한별의 합류로 발라드부터 록까지 다채로운 장르들이 수놓아질 예정이다.
TV조선에서 최초로 선보인 대학생 전용 오디션으로 화제를 모은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지난 10월 첫 방송돼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으로 각광받았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 TOP 공연 티켓은 예매 사이트 YES24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