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 밀양상공회의소는 주보원 회장(삼흥열처리 회장)이 20일 삼문동 경로회관 22개소에 무선 청소기 22대 1000만원 상당의 물품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무선청소기를 기증받은 조관제 경로회장은 “경로회관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보원 회장에게 회원을 대표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보원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고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고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실천하겠다”고 약속을 했다.
|
한편 주보원 회장은 밀양의 대표기업인 삼흥열처리 회장으로 지난해 3월 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한 후 지역사회에서 얻은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복지·교육·환경개선 등 여러 방면에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또 주 회장은 밀양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지역중소기업의 화합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신 기업가 정신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시민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밀양시의회 정희정 의회운영위원장과 박용문 삼문동장, 조관제 삼문동 경로회장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