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ENA 〈나는 SOLO〉의 스핀오프 버전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가 원작보다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요즘,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시리즈도 스핀오프를 내놓습니다. 제목은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또 다른 시작). 앞서 티빙은 지난해 말 시리즈 출연자들의 근황을 전하며 이들 가운데 누가 스핀오프 프로그램에 등장할 지 추측하기도 했죠.
티빙 측은 이번 스핀오프를 “〈환승연애〉 그 후, 한층 더 성장한 출연진이 다시 만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세계관 완성 리얼리티”라고 소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 영상 등을 통해 〈또 다른 시작〉 출연자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먼저 시즌1의 이혜선과 정혜임, 시즌2 정규민과 박나언, 시즌3 김광태 등이 나올 예정입니다. 포스터를 보면 총 인원 수는 남자 넷, 여자 넷이 될 듯하네요.
방송이 어떤 콘셉트로 진행될 지 구체적으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시작〉 출연자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은 확실한데요. 현실에서 각 시즌 멤버들 간의 친목 도모가 있어, 이미 세계관이 통합된(?) 상황인 터라 방송에서 유의미한 연애 리얼리티가 완성될 지는 의문입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각 시즌 기출연자들을 등장시켜 여행을 보냈던 〈나솔사계〉에서도 비슷한 문제점이 목격됐고요. 여러모로 기대감을 자아내는 〈또 다른 시작〉은 22일 공개되고요. 〈환승연애〉 시즌4도 연내 시청자들을 만날 전망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