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대표 스포츠로 눈썰매와 스키를 빼놓을 수 없죠. 눈 덮인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것은 덤, 빠른 속도로 경사를 내려오다 보면 짜릿한 쾌감은 물론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으니까요. 친구 또는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한다면 잊지 못할 멋진 추억도 만들 수 있고요. 마침 전국 곳곳에는 핫한 눈썰매·스키장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상황. 이 겨울이 끝나기 전, 가볼 만 한 핫플레이스를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눈썰매에 이어 놀이기구까지 타고 싶다면? 에버랜드가 제격이죠. 마침 에버랜드는 지난해 12월, 겨울방학을 앞두고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오픈했는데요. 3개 코스로 이뤄져 있어 취향별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패밀리 코스를, 빠른 질주를 원한다면 레이싱 코스를 선택하면 되겠는데요? 스릴 넘치는 익스프레스 코스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은 편. 최대 4인이 함께할 수 있는 코스인 만큼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
문의 031-320-5000
」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축제도 있습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양주눈꽃축제 이야기인데요.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의 경우 자연 속에서 신나게 눈썰매도 타고 다양한 조각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줄줄이 눈썰매에 대한 이야기도 하지 않을 수 없죠. 경기권 최장 슬로프(200m)를 자랑하는 인기 어드벤처로, 최대 10명까지 탈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시길. 어린이와 함께 탈 수 있는 눈꽃썰매와 유아 전용 썰매를 갖춘 것도 장점. 덕분에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겠네요.
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592
」
문의 031-826-2975
」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스키장이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어린이 스키 학교’ 등의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으니까요. 눈썰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것도 주목할 점이고요. 또한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총 다섯 코스로 이뤄져 있어 본인 실력에 맞게 스키를 탈 수 있는 것도 솔깃하게 다가오네요. 참, 새벽 스키를 탈 수 있는 것도 장점.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새벽 2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4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267
」
문의 031-644-1200
」
멋진 자연경치로 유명한 엘리시안 강촌도 추천할 만한 스키장이죠.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고요. 참, 이곳은 현장스케치 이벤트로도 유명한데요. 초보자들도 스키선수처럼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입소문이 나있다고 하네요. 또한, 실력자들은 물론 초보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강습 프로그램을 갖춘 것도 주목할 점. 올해의 경우 ‘제로 엘리시안’을 메인 콘셉트로 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제로’, 이동시간 최소화에 집중한 ‘시간낭비 제로’ 스키장 등을 운영하는 것도 흥미롭네요.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
문의 033-260-2000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