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가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을 핫플레이스로 만들었다.
넥슨은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을 운영한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던전앤파이터 신규 시즌 ‘중천’을 기념하는 행사로, 다양한 체험부스와 굿즈 존을 마련해 색다른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오픈 전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줄을 서고 대기하고 있었다. /이윤파 기자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스노우메이지들. /이윤파 기자
오픈 첫 날인 17일에는 추운 날씨속에도 수많은 방문객들이 길게 줄을 서며 입장을 기다렸다. 팝업 입구에는 귀여운 스노우메이지(븜사람)가 방문객들을 반겨줬다.
등장하자마자 반겨주는 스노우메이지. /이윤파 기자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에는 다양한 게임이 마련됐다. /이윤파 기자
이번 행사는 두개 층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층은 캐릭터의 새해 덕담 카드를 획득하는 ‘2025 새해 소망 카드 받기’와 점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 ‘종말 펀치!’, 유저 인증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수호공룡과 새해 선물 받기!’, ‘중천’ 이내 지역의 미니맵을 활용하여 미션을 진행하는 ‘다같이 돌자 이내 한바퀴’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준비했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이윤파 기자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이윤파 기자
2층에서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윤파 기자
이어 2층에서는 ‘파핑파핑 애쥬어 메인’ 부스의 미니게임을 통해 ‘파핑파핑 8비트 네리모 크리쳐’ 쿠폰을 참가 선물로 지급하며, ‘스노우메이지’ 굿즈가 들어있는 ‘크레인 게임’을 마련했다. 팝업 행사 방문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던생네컷 with 베누스’도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굿즈들이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윤파 기자
역시 스노우메이지가 근본이다. /이윤파 기자
던전앤파이터 장패드. /이윤파 기자
발란사 컬래버 볼캡. /이윤파 기자
발란사 컬래버 반팔티. /이윤파 기자
가장 많은 방문객들의 선택을 받은 것은 ‘굿즈 판매존’이었다. ‘발란사’와 컬래버한 반팔티, 티셔츠, 후드티 등을 비롯해 던파를 대표하는 인기 작가 ‘레바’와의 컬래버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찌그러진 콘’ 같은 밈을 활용한 굿즈와 스노우메이지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았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전시물이 대부분이었다. /이윤파 기자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전시물이 대부분이었다. /이윤파 기자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전반적으로 던전앤파이터의 강렬하고 거친 느낌이 드러나지 않았다.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이번 팝업의 주인공 스노우메이지를 최대한 강조했다. 사장 내부에도 스노우메이지를 비롯해 도트 그래픽, 4컷 만화 등을 전시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렸다.
온 세상이 스노우메이지로 가득해. /이윤파 기자
여길봐도 저길봐도 스노우메이지. /이윤파 기자
스노우메이지 in 강남 전시된 도트 그래픽 아트. /이윤파 기자
현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가까스로 예약해서 오픈하자마자 들어왔는데 굿즈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다. 저번 중천 페스티벌도 그렇고 스노우메이지가 자주 보이는데,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팝업 분위기도 마음에 든다”며 호평했다.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은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 오후 10시에 마감한다. 사전 예약 기간인 17일부터 19일까지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만 들어갈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