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닌’, ‘잘 자, 푼푼’의 ‘천재 작가’ 아사노 이니오의 청춘 SF 걸작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이하 ‘데데디디: 파트1’)이 지난 11일(토) 나이스고스트클럽과의 스페셜 시사회를 성료한 가운데,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포함한 개봉 2주차 특전 이벤트를 함께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SF 청춘 블록버스터, 근데 이제 멸망을 곁들인!? 일본을 넘어 전 세계 만화 마니아들이 푹 빠진 마성의 디스토피아 청춘 애니메이션 ‘데데디디: 파트1’이 지난 11일(토) 나이스고스트클럽과 스페셜 시사회를 성황리에 종료한 가운데,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비롯한 개봉 2주 차 특전 이벤트까지 공개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간다. ‘데데디디: 파트1’은 초거대 우주 모함이 도쿄의 하늘을 뒤덮은 세계, 눈앞에 멸망이 닥쳐도 하이텐션으로 살아가는 두 소녀의 청춘 애니메이션.
먼저, 앞서 ‘데데디디’와 콜라보 진행 확정 소식을 알린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과의 스페셜 시사회가 지난 11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 성황리에 종료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시사회에는 나이스고스트클럽의 대표 캐릭터 블루보이와 ‘데데디디’의 마스코트 이소베양이 극장을 찾아 영화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과 포토타임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데데디디: 파트1’은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현장 증정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먼저, 롯데시네마와 함께 ‘데데디디: 파트1’ 관람객들에게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단독 굿즈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영화의 여운을 티켓과 함께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관람권이다.
오는 15일(수)부터 진행되는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데데디디: 파트1’ 당일 관람 티켓 매표소 인증 고객 대상으로 영화 속 초거대 우주 모함의 웅장한 모습이 담긴 이미지와 ‘카도데’와 ‘오란’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 명장면이 담긴 디자인의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증정해 관람 욕구를 상승시킨다. 진행 극장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김포공항, 노원, 영등포, 용산, 월드타워, 부평역사점이며,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 티켓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주차 특전 이벤트가 예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멀티플렉스 3사와 함께 ‘데데디디: 파트1’ 캐릭터 PET 포토카드 2종 세트 증정 이벤트를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도데’와 ‘이소베양’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세트와 ‘오란’과 ‘오바’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세트로 증정하며 관객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이벤트는 15일(수) (메가박스 16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씨네큐는 실관람객 대상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L파일을 증정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L파일의 앞면은 ‘데데디디’ 파트1 & 파트2 국내 통합 포스터 이미지, 뒷면은 ‘이소베양’ 얼굴이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이벤트는 15일(수)부터 씨네큐 신도림점과 청라점에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매표소에서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일반 극장에서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티커를 증정하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2주차 주말 현장 증정 특전으로 A3 국내 메인 포스터 이벤트를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A3 국내 메인 포스터는 아사노 이니오 작가의 압도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로, 방과 후 아무도 없는 노을 진 학교 옥상에 선 ‘카도데’와 ‘오란’이 상공을 뒤덮은 거대 우주 모함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고 있어 ‘데데디디: 파트1’만의 감성이 돋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해당 이벤트는 18일(토)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매표소에서 관람 당일 티켓 인증 시 수령 가능하다.
서로에게 ‘절대적’인 두 소녀의 빛나는 청춘담을 그린 ‘데데디디: 파트1’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