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뿐만 아니라 쿨한 패션 감각까지, 로제의 센스를 가득 담은 이번 솔로 앨범은 높은 완성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그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아이템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넥타이입니다. 무대는 물론 공식 행사에서도 다채로운 넥타이 스타일을 보여주었어요. 어쩌면 넥타이는 여성들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하는 액세서리가 아닐까요? 언제나 멋진 스타들의 넥타이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헐렁한 셔츠에 차분한 갈색 타이를 매치한 예리. 셔츠와 타이 모두 얇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것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은 물론 지적인 분위기를 더했어요.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 올린 뒤 가죽 시계로 마무리한 것까지 완벽합니다.
언니라고 부르고 싶을 만큼 멋진 룩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모델 신현지. 흰색 셔츠에 검정 수트 팬츠, 얇은 검정 타이를 매치하고 레더 재킷으로 마무리했어요. 포인트는 흰색 양말과 시크한 무드의 선글라스. 제대로 시크해지고 싶은 날, 그녀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학창 시절 교복 넥타이를 매본 적 있다면 손! 미연의 룩처럼 교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프레피 룩은 넥타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펑퍼짐한 셔츠의 칼라 단추를 풀어 자연스럽게 연출한 태연. 타이를 길게 늘어뜨려 보이시한 룩을 연출했어요. 타이와 비슷한 색의 슬랙스를 매치하고 굽이 있는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힙한 무드로 소화했습니다.
털털한 매력을 가진 정은지도 넥타이 스타일로 자신의 캐릭터를 강조했어요. 갈색 체크 패턴 조끼와 스커트를 세트로 맞춰 입고 타이로 마무리했는데요. 각 아이템의 톤을 비슷하게 통일하여 한층 단정해 보입니다. 여러분도 지루한 출근룩에 넥타이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