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방송인 기안84의 건강 검진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이시언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기안84는 배우 이시언과 함께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았다.
검진 전 문진표를 작성하던 중 기안84는 담배와 음주에 관한 질문에 “담배는 24 때부터 피웠으니까 17년 피웠다. 음주는 일주일에 7번”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시언은 “너는 내가 봤을 때 사형 선고다. 살아있는 게 신기하다” 놀라워했다.
기안84는 가장 많이 마신 음주량에 대해 ‘7병’이라고 적었다. 그는 “하루 최대가 문제가 아니고 하루에 평균 2~3병 먹으니까”라며 “술을 계속 먹다 보니까 우울하기도 하고 컨디션 난조도 온다. 삶의 질이 떨어진다. 모든 문제가 술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예진에서 “담배 피우냐”는 질문에 “많이 피운다. (하루에) 반갑에서 한 갑 사이”라고 답했다. 또 “술을 365일 중에 360일 마신다. 간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라며 걱정했다.
예진을 마친 후 두 사람은 청력, 시력, 폐 CT, 뇌 MRI, 심전도 검사, 복부 및 경동맥 초음파, 위와 대장 내시경 등을 받았다.
며칠 후, 기안84와 이시언은 건강검진 결과를 듣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담당의는 기안84에게 “간, 콜레스테롤 수치가 평균보다 2~3배 높고 혈당이 약간 높다. 술을 안 드시면 모든 게 좋아지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