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의 RPG ‘별이되어라2’에 새롭게 추가되는 아나이스 PV 영상을 두고 “미쳤다. X 예쁘다”라는 반응이 나온다. PV에는 작은 소녀가 “오빠가 오지 않는다며 너무 걱정된다고 도와달라”고 한다. 이어 아나이스가 멋지게 등장하는데 그 모습이 이용자들에게 예쁘게 비쳤던 것.
기타 세력 생명의 불꽃 아나이스 라이언그레이는 매 순간 불타오르는 새와 함께하는 라이언그레이가의 아가씨다. 보덴 기사단으로서 본분을 저버린 적이 없다. 라이언그레이가의 막내딸이 아닌 기사로서, 곤란에 처한 이들을 구하고자 한다. 평화를 향한 선한 마음으로 가득 찬 아나이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끝없이 불타오른다.
그런데 커뮤니티에는 전투 장면을 왜 보여주지 않느냐는 궁금증이 가득하다. 전투 장면은 공식 홈페이지의 캐릭터 소개 페이지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보면 된다. 여기에는 스킬 장면이 영상으로 표현되어 있는데 불꽃 공격을 하는 장면과 새를 날려서 공격하는 몇 가지 스킬이 소개되어 있다.
그녀는 위기에 처한 아군을 ‘영원한 불꽃의 날개’로 치유하는 당찬 아가씨다. 아나이스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불 속성의 원거리 힐러로, 공격과 동시에 취약해져 있는 아군을 회생시킬 수 있다. 일반 스킬 ‘찬란한 생명의 불꽃’은 소환된 요르가 적을 관통하는 화염구를 날려, 폭발과 동시에 추가 피해를 가한다. 시그니처 스킬 ‘영원한 불꽃의 날개’는 소환된 요르가 활강하여 경로상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동시에, 아군을 회복시키는 치유의 깃털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27일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깊은 심연의 악몽’이 추가됐다. 최대 20단계로 구성됐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의 능력치, 방해 요소 등이 강화된다.
이용자는 빨리 단계를 마칠수록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할 수 있고, 단계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한 ‘여신의 방어구’도 획득할 수 있다. ‘여신의 방어구’는 베다의 기사마다 장착 시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깊은 심연의 악몽’의 단계에 따라 최대 전설 등급까지 얻을 수 있다.
댓글0